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마곡지구투자 수익형부동산 오피스편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오늘은 바람도 쎄고, 소나기도 왔다 갔다하는 우중충한 날씨네요, 이웃 여러분들께서도 건강체크 꼭 신경쓰셔요~ 건강이 자산입니다. 그리고 이제 다가오는 7월 말부터 8월까지 휴가철인데 휴가 계획은 잘 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휴가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여행지 예약 미리미리 하셨지요?


그간 수익형부동산과 부동산 뉴스를 공유하는 글들을 많이 썼었는데요, 오늘은 그동한 소개해드렸던 마곡지구 수익형부동산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마곡지구는 LG사이언스파크를 중심으로 롯데, 에스오일(S-OIL), 이랜드, 코오롱 등 대기업들이 입주를 준비중에 있으며 추석이 끝나는 올 10월에 만명의 근무자가 배정을 받고 이사를 합니다. LG사이언스파크에는 LG전자, LG화학, LG디스플레이, 이노텍등 2018년 상반기 가지 어느정도 입주가 완성될 예정입니다.


LG의 입주가 완성되는 시점에 근무자가 4만명 + 2018년 12월 준공예정인 이화의료원은 이화간호대학, 보건대학, 의과대학과 약 1,100병상 지하5층 ~ 지상 10층규모로 건축이 됩니다. 이화의료원을 중심으로 의료관광특구 지역으로 지정되어 향후 발산역상권 공항대로변의 유동인구만 140만명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관광특구 지역인만큼 의료관광을 위해 방문하는 외국인환자를 위한 첨단 국제진료센터 및 프리미엄급 건강증진센터를 운영하게 됩니다.




마곡지구오피스 어디가 좋을까?


물론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이화여대 이화의료원과 LG사이언스파크 인근에 있는 사무실들이 빛을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차난과 교통통행로에 대한부분은 꼭 개선되어야 하지만, 이것을 제외하고는 입지가 투자 방향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첫번째는 C7-1블럭에 위치한 마곡 에이스타워입니다. 아래 링크가 있으니, 참고해주셔요.



2017/06/23 - [수익형부동산/마곡지구] - 마곡상가 에이스타워 회사보유분 알아보기




발산역에서 LG사이언스파크로 진입하는 첫번째 사거리 코너 상가입니다. 사거리에 횡단보도와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의 첫번째 거점이 될 전망이죠. 투자 포인트는 사거리 코너 상가라는 점!


두번째는 대각선 맞은편에 코너상가로 C10-5블럭에 있는 리더스타워 입니다. 해당 이미지 클릭시 관련페이지로 이동됩니다.



2017/06/14 - [수익형부동산/마곡지구] - 마곡오피스, 상가 리더스타워마곡 더퍼스트[C10-5블럭]




마곡지구 공항대로변 이화의료원 라인이고, 첫번째 에이스타워 대각선 맞은편 코너상가입니다. 공항대로변을 두고 위쪽이 에이스타워, 아래쪽이 리더스타워로 생각하시면 그림이 그려지시죠?


리더스타워의 투자 포인트는 뒤쪽으로 연구단지, 이화의료원 동선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이자 단점인 연구단지의 입주 유무를 예로 들 수 있겠네요. 향후 시간이 지나면 가치상승역시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역시 코너상가인 지웰타워인데요, 발산역상권보다는 마곡역상권으로 속합니다. 



2017/07/14 - [수익형부동산/마곡지구] - 마곡지웰타워 마곡지구 상가투자 어디로할까?


마곡역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바로 맞은편으로 마곡역 4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입니다. 코너상가만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웰타워는 납입일정이 초기 분양금액의 10%만으로 준공때 까지 자납이 없습니다. 오피스는 매우 빠르게 완판 되었으며, 상가동 일부호실이 남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곡지구투자 마지막, 마곡지구 최고의 입지 일 최소 2,000명 예상하는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편의점 자리입니다. 비싼 가격때문에 계약을 망설이시는 투자자분들께서 계속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아래는 저번에 포스팅한 내용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됩니다!!



2017/07/06 - [수익형부동산/마곡지구] - 마곡지구 편의점자리 독점 최고의입지 알아보기


마곡지구투자 수익형부동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자금에 맞게 투자 계획을 세우고 항상 부동산과 소통과 대화를 많이 나누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정책에 대한 부분도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반드시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 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