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마곡지구 편의점자리 독점 최고의입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속보 하나를 가지고 왔습니다. 수익형부동산 끝판왕 마곡1층편의점자리!! 강서구 마곡지구 DS4-2 지원용지에 위치한 마곡이너매스이며, 마곡상가중 TOP3 안에 드는 메인상가라고 보시면 정확합니다.


특히나, 오늘 내용은 마곡지구상가중 편의점자리를 찾고 계신분들은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LG사이언스파크 근무자들은 추석이 끝나는 올 10월 10일에 만명가량 이사를 할 계획인데요, LG정문방향 진입로에 위치하고있으며 독점으로 운영하실수 있어서 편의점 자리로써는 최고의 입지로 손꼽히는 명당자리입니다. LG근무자들의 수요를 제일 먼저 흡수합니다. 그리고 편의점은 담배권이 필수죠? 특히나 담배권이 없는 편의점은 영업하기 힘들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LG사이언스파크와 약 3,000평에 가까운 문화공원 바로앞, 선큰설계와 전용 테라스 설계로 연구시설 등 수요자 분석을 통한 높은 층고(1층 5m, 2~10층 4.2m이상 높은 층고), 사거리 코너 3면 개방형으로 가시성 노출 극대화, 상가층 에스컬레이터 별도운영(지하1~지상4층)설계로 고객편의성과 입지가 매우 뛰어난 이너매스 상가입니다.


층고가 높기때문에 같은 용지, 다른건물과 비교했을때 10층으로 한개층이 낮습니다. 때문에 여유있는 주차대수라던지 상가건물로 들어갔을때 답답함이 없는 쾌적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며, 사무실의 경우 연구시설의 설비가 유일하게 들어가는 건물로 향후 미래가치나, 프리미엄의 급이 다르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커져가는 가치


타 건물과는 절대적으로 다른 특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마곡지구상가중 특히 편의점자리가 왜 최고의 자리인지 투자자분들께서는 투자상담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발산역과 마곡역에서 LG사이언스파크 정문으로 가는 중복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곡을 대표하는 LG사이언스는 2017년 준공, 2020년 완공예정으로 총 5만3천여평에 1차계열사 LG전자, LG화학, LG이노택, LG생명과학, LG디스플레이, LG하우시스와 2차계열사 LG유플러스, LG생활건강, LG CNS, 서브원의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상근 종사자만 40,000여명으로 약 80,000명의 고용효과가 예상됩니다.



그럼 도면과 편의점 호실을 보면서 입지를 간단히 살펴볼게요~



기본이 되는 설계 개요입니다.


대지위치 : 마곡지구 DS4-2블록

용도 : 근린생활시설, 업무시설

건축면적 : 2,099.32㎡

대지면적 : 3,504㎡

연면적 : 26,801.10㎡

건폐율 : 59.91㎡

용적률 : 399.79㎡

주차대수 : 253대

규모 : 지하 5층 ~ 지상 10층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더 가깝습니다. LG근무자 4만명의 유동인구 10%만 예측하여보아도 4,000명입니다. 맞은편 문화공원이 있어 절대적인 독점자리라고 보실수 있겠죠?


지하 1층의도면입니다. 지상 1층 정문에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와 전용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 시간부로 3개 호실 남았네요. 컨셉은 전체 푸드코트로 전층 음식점라인이 형성될 계획입니다.



마곡지구 편의점자리 추천!


빨간색으로 표시한 호실입니다. 주 출입구 옆쪽으로 양쪽에 문이 달려있어 양방향으로 출입이 용이하고, 건물 뒤쪽으로 섬큰광장형으로 설계하여 간판도 달수 있으며, 지하 1층과 개방형으로 지하층으로의 이동이 뛰어납니다.



2층 도면사진입니다. 마곡이너매스는 층고가 높아 다른건물의 2층과 비교했을때 매우 쾌적하고 탁트인 전망의 차별화를 두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인기가 가장 많았습니다.



또한, 사업지 인접 녹지공간(문화공원)조성으로 조망권 확보등 마곡지구 녹지축을 활용한 3.5km의 산책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마곡지구에 편의점을 창업하시려는 분들이나, 투자자분들의 문의가 필요합니다.

#마곡지구상가, #마곡지구편의점, #마곡편의점창업, #마곡이너매스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