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마곡상가분양 주차타워 회사보유분 할인분양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마곡지구상가중 금액이 가장 저렴하고, 지식산업센터 바로앞 코너 돌출상가로서 저희 부동산에서 적극 추천드리는 물건입니다. 게다가 준공되기전까지 LG사이언스파크와 코오롱, 에스오일, 이랜드의 변화가 가시화 되어 어느정도 마곡의 인프라가 갖춰지기 때문에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솔직히 마곡지구에서 9호선 라인을 가지고있는 양천향교역은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고있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그럴까요? 코오롱, 에스오일, 이랜드그룹과 서울시에서 직접운영하는 지식산업센터의 입지, 2017년 10월 상반기 1차 만명입주와 이후 2차입주까지 이루어지는 시간이 바로 코앞입니다.


마곡지구는 아니지만 제가 조심스럽게 예상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향후 마곡지구가 완성되고 강남을 잇는 라인을 가지고있는 9호선 양천향교역쪽에 위치한 CJ공장부지에 눈이가는데요, 규모가 큰 이부지에 CJ본사도 이전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합니다. 대기업은 몰리는 곳에 모여듭니다. 그렇다면 양천향교역 주변은?


부동산은 언론과 정치를 살피며, 부동산대책을 종합하여 예측을 하고 투자자분들의 투자리스크를 최소화 합니다. 단순히 물건파는식의 느낌이 아니니까요.



마곡지구는 각 역세권마다 주차타워가 있는데요, 이것은 주차공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점을 해소하기 위해 주차용지를 배치한것으로 주차타워의 입지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가치를 더합니다. 게다가 주차시설은 높은 전용율(85%)로 마곡지구내 상가중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분양가 또한 주변시세 대비하여 매우 저렴합니다.



마곡지구 주차타워 보타닉파크프라자의 철학!


마곡지구 보타닉파크프라자는 지하 7층부터 지상 5층의 상가입니다. 왜 지하를 깊게 파고 상가층을 위로 5층을 올렸을까요? 지하공사는 공사비도 많이들고, 공사기간도 더 걸릴텐데... 이부분이 향후 상가 가치를 끌어올릴수 있는 큰 그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와 비슷한 주차타워가 하나더있죠? 발산파크프라자입니다.


강남을 잇는 9호선 양천향교의 랜드마크로 자리잡힐 것으로 보는 주차타워 보타닉파크프라자는 연면적 약 6,350평의 매머드급의 규모입니다. 무려 400대가 동시 주차가능하며, 인근에 몰려있는 이랜드, 에스오일, 코오롱, 지식산업센터 등의 협력업체 인근 종사자들을 집객 시킬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금액까지 저렴하니.. 이정도면 추천해드릴만 하겠죠? 


마곡일등부동산에서는 관심있는 투자자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몇몇 투자자분들의 일정을 맞춰 세미나식의 브리핑을 하고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는 투자그룹을 이뤄 소통, 질문과 답변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그리고 물건의 공유와 임대에 대한 부분까지 신경써 드리고 있으니 많은 연락 기다릴게요~

아래부터 좀더 정확한 자료를 가지고 알아보겠습니다^^




마곡지구 주차타워 보타닉파크프라자의 사업개요(설계개요)입니다.



설계개요


대지위치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지구 I4

지역, 지구 : 지구단위계획구역 주차장용지

대지면적 : 2,206㎡

건축면적 : 1,795.20㎡

연면적 : 20,610.88㎡

건폐율 : 81.38%

용적률 : 289.57%



마곡주차타워 입지



마곡지식산업센터

마곡지구 주차타워 보타닉파크프라자는 중앙공원(가칭 : 보타닉공원)으로 진입할 수 있는 연결녹지 시작점 코너자리에 위치하고있으며, 9호선 양천향교역세권을 끼고 있는 주차타워 용지입니다. 또한, 서울시와 SH공사가 마곡지구를 계획하는 단계에서 약속된 땅으로 주차타워와 붙어있는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시가 직접계획하고 운영합니다.





마곡주차타워 MD구성



상품 프리미엄

상업시설과 주차시설이 부족한 마곡지구와 양천향교역 일대 상가의 높은 희소가치!

주거시설 및 대기업 입주시설에 비해 상업시설과 주차시설의 비율이 낮은 마곡지구의 주차난 해소


임대수요

마곡지구 최대규모의 넉넉한 주차시설로 주차타워 독점수요

9호선 양천향교역 도보 1분거리 주변 출퇴근 유동인구를 끌어들여, 16만 대기업 배후수요를 모아 수익창출 가능


사업지 위치

강남라인을 잇는 9호선 양천향교역 도보 1분


마곡 주차타워 층별 도면



1층 MD구성 : 약국,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편의점, 이동통신, 부동산, 각 업종



2층 MD구성 : 프렌차이즈 음식점, 미용실, 일반음식점



3층 MD구성 : 클리닉센터(내과, 피부과, 이비인후과, 치과, 안과, 한의원 등)



4층 MD구성 : 당구장, 노래방, 테라스 카페, 헬스장 등

4층의 경우 문화체육시설로 지정된 당구장입니다.

2017년 12월 3일부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고, 건전한 실내 체육시설로 자리매김합니다.

볼링장과 같은 의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곡당구장 5년임대 완료 보증금 1억 2천/ 월세 793만원 선임대로 맞춰져 있습니다.

관심있는 투자자분들은 문의주셔요.





마곡주차타워 보타닉파크프라자 납입일정을 끝으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최근 몇몇 투자자분들께서 마곡이너매스 편의점자리문의가 많았는데요, 저희부동산도 그러할 것이지만, 투자자분들께서도 가장 큰 문제는 가격이겠죠? 다음주 투자자분께서 상담받으러 오시는데 계약시 인증샷 올라갑니다 ㅎㅎ


몇일전 포스팅했던 마곡지구 TOP3안에드는 입지의 편의점자리 포스팅의 내용대로 LG사이언스파크 4만 근무자의 유동인구 10%만 잡더라도 4천명입니다. 1%만 잡아도 일일 400명이네요. 비싼 분양가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충분히 투자 가치가 있는 입지인것은 분명합니다. 아래 링크 걸어드릴테니 프렌차이즈 관계자분이나 투자자분들께서는 한번 검토 해보셔요.


2017/07/06 - [수익형부동산/마곡지구] - 마곡지구 편의점자리 독점 최고의입지 알아보기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