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마곡상가매매, 임대 마곡사이언스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오늘 날씨 왜이러지요?? 너무 습하고 바람도 끈적이고, 하늘엔 먹구름이 잔뜩 끼었네요.. 그래서인지 몸도 찌뿌둥한 것 같고.. 하지만, 날이 안좋아도 오늘 날씨와는 반대로 질 좋은 정보로서 보답드리겠습니다.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날이 좋았다.

그리고 무슨 일이 벌어져도 네 잘못이 아니다.


ㅡ드라마<도깨비>명대사ㅡ



날이 좋지 않아도 좋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7월 20일 준공일을 앞두고 있으며, C4-4, 5필지에 위치한 마곡 사이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곡상가매매, 임대관리를 주로 하고있고요, 마곡오피스와 오피스텔도 마찬가지 입니다.


마곡지구 사무실에 입주를 희망하시는 사장님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셔요.


또한, 마곡사이언스타의 준공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은 잔금일도 다가온다는 것이죠? 전매문의도 환영합니다^^


마곡 사이언스타 알아보기





우선 사업개요부터 알아볼게요. 


사업명 : 강서구 마곡지구 업무용지 C4-4, 5블록 근생 및 업무시설

시행사 : 케이앤에스 투자개발(주)

지역지구 : 일반상업지역

용도 : 근린생활시설(60실)+업무시설(200실)

대지면적 : 2,862㎡

건축면적 : 1,712.90㎡

연면적 : 24,980.82㎡

규모 : 지하4층 ~ 지상 13층

주차대수 : 203대












여기까지 마곡사이언스타 부근에 있는 LG사이언스파크의 입주와 마곡지구 미래가치, 중앙화목원(가칭:보타닉공원)에 대한 내용입니다. 

사이언스타의 최대 수요로 예상되는 LG사이언스타 근무자들의 인원만 4만이며, 부근 협력업체의 입주가 완료되면 일평균 유동인구만 약 100만 이상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 보아도 마곡지구에 대한 설명이 너무 잘 되어있습니다. 긴글로 지루해 하실 부분들은 빼고요, 제 블로그 카테고리에 마곡이야기가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나중에 천천히 읽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자, 이제부터 눈여겨 보셔야 할 부분들입니다.



동시입주가 키워드죠!





그간 마곡을 살펴보면 특히나 눈에 띄는 점이 바로 공실 입니다. 제 블로그에 유난히 겹치는 공통점이 바로 LG사이언스파크 입주관련 내용이었죠?


이미 발령을 받은 근무자분들은 9월 부터 입주준비를 하며, 추석이 끝나는 10월 10일 부터 입주를 할 계획인데요. 이 시기에 맞춰 마곡상가라던지 LG협력업체, 각업종의 사무실들의 임대문의도 제법 많이늘었습니다. 


지금까지 공실에 대한 부분은 바로 투자자분들의 손실인데요, 그동안 공실의 리스크로 걱정이 많으셨나요? 투자에 리스크는 항상 존재하지만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발산역상권을 제외한 각 역세권별 상권형성이나 오피스의 임차가 순식간에 맞춰지진 않겠지만, 서서히 그 속도감이 느껴집니다.


애초에 마곡사이언스타는 마곡상가 중 초기에 분양된 상가지만, 완공시기가 LG사이언스타의 입주를 겨냥하여 공사를 진행하였기때문에 준공후에 LG협력업체들의 수요를 견딜수 있는 상가죠.


발산역과 마곡역 사이에 위치하고있고 보행자도로변이라 입지프리미엄으로 인한 웃돈이 많이 붇긴했지만 애초에 분양가가 낮았기 때문에 프리미엄이 붙었다고 해도 현재 마곡에서 분양하는 현장보다는 저렴하여 투자자분들이 선호 하시기도 합니다.


또한, 사이언스타는 다양한 편의시설로 상을 받았다고 해요. 



- 관리비 절감형 태양열발전 시스템

- 옥상정원에 무대시설 테크존

- 24시간 이용가능한 샤워실

- 마곡최대 비즈니스 플랫폼

- 1층 실내 정원

- 무인택배 보관함

- 휴게홀

- 중정공간(채광+통풍)

- 기업홍보를 위한 1층 로비 갤러리

- 계단식 스카이가든 등









마곡상가매매, 임대 마곡사이언스타워 상가층 살펴보기




마곡상가매매, 임대 마곡사이언스타 오피스층 살펴보기





마곡일등부동산

O2-3665-5775

마곡지구상가매매, 임대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실수요자 및 투자자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릴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