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마곡상가투자 푸리마타워 잔여호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무더위가 계속되고 7월 2일부터 장마소식이 있네요... 올해는 장마가 조금 빨리 오려나 봅니다. 오늘 알아볼 마곡상가는 5호선 마곡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있는 푸리마 타워인데요. 최근에 마곡상가투자를 생각 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의깊게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주변상가들을 보면 #로뎀타워, #퀸즈12, #지웰타워가 있구요, 맞은편에는 #힐스테이트에코 동익 건물이 있습니다.



한두달전에 업무지구 C13블록의 경우 토지입찰이 진행되었어요.


제법 알만한 학원 몇몇이 토지를 매입, 학원가가 형성될 것이라고 예측을하며, 마곡지구의 학군이 다소 약한 평을 듣고있습니다. 그러한 이유일까요, 마곡 어디엔가는 교육을 위한 학원가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여기서부터 부동산에서 엇갈리는 의견들입니다. 어느분은 먹자 거리가 형성될 것이다. 또, 어느분은 학원가가 형성될 것이다. 또 어느분은 관심없다.(?) 


저는 후자로 추측을 해봅니다. 실제로 학원들이 토지를 매입했기때문이며, 중요한건 #푸리마타워, #퀸즈12, #로뎀타워, #지웰타워 뒷편이라는 점입니다. 블로그에서는 아무도 이렇게 자세하게 언급하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약12,000세대인 마곡 1단지부터 엠밸리 13단지 힐스테이트 마스터까지의 수요와 뒤에 든든히 받혀 주고있는 5,700여 세대의 수명산파크 단지의 아이들의 교육환경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토지매입상황에 따른 추측일뿐 좀더 시간이 지나고 보아야하겠습니다.



마곡상가중 C9-3블럭에 위치한 푸리마 타워를 알아볼텐데요, 납입일정이 다른 현장과는 다르게 분양가의 10%만 가지고 준공전까지 중도금 무이자로 진행이 됩니다.(중도금 대출이자 시행사 부담)



준공시점에 잔금 50% 완납하시고 등기하시면 됩니다. 잔금때까지는 상황을 지켜보시는것이죠. 뭐, 그래도 좋습니다.




마곡상가 푸리마타워 잔여호실



사업명 : 마곡지구 업무용지 C9-3블럭

대지위치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9-2

건축규모 : 지하 5층 ~ 지상 13층

대지면적 : 608.93평

건축면적 : 357.71평

연면적 : 6,111.21평

주차대수 : 148대



해당사업지 건너편으로는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이 있으며, 강서세무서는 이미 입주를 끝냈습니다. 올9월부터 LG사이언스파크 근무자들 만명이 이사를 시작합니다.



마곡역 4번출구와 도보 2분거리여서 역세권으로 속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상가 76호실과 그윗층은 소액투자로 분양가 대비 좋은 수익률을 보실수 있는 오피스가 162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좋은 글입니다. 점점 가시화 되어가고 있는 마곡지구 상가들은 기업입주 시점이 가까워오면서 임대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푸리마 타워 뿐만아니라 준공일이 2년후인 건물들은 기존에 마곡상가, 오피스에 투자 하셨던 시기보다는 공실의 위험이 아주 적다고 단언합니다. 마곡상가, 오피스에 투자하시려면 CONSULTING이 필요로 합니다.







마곡지구 블로그에 많은 정보가 있으니, 어느정도 검색만 하셔도 마곡의 수익형부동산을 많이 접하실 수 있을꺼예요. 오늘 포인트는 #마곡지구상가, #마곡푸리마타워 잔여호실 입니다^^. 아래 층별 호실안내와 도면입니다. 




블로그 특성상 가격은 공개 하지 않았어요. 호실별 가격이나 평수가 궁금하시면  비밀댓글이나 연락주시면 보내드릴께요~ 전화문의나 문자도 괜찮습니다. 현재 잔여 호실이 많지 않네요 -ㅅ-;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