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수익형부동산 마곡지구 골든타워 회사보유분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느라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간지도 모르고 8시가 넘은시간에 사무실에서 포스팅을 하고있네요..ㅠㅠ

시간이 조금 늦었지만, 오늘 소식은 발산역 2번출구 에서 도보로 약 3분거리에 위치한 마곡골든타워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년에 어느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골든타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보시면될 것 같습니다. 낮에 마곡골든타워 현장도 다녀왔습니다. 현장사진과 사업개요등 전반적인 내용들을 알아볼텐데요, 각 층마다 임대도 맞추고 있고, 아직 위락층에 회사보유분 매물이 있어서 직접 운영하실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회식을 위한 비즈니스클럽이라던지 위락에 맞는분들은 주목해주세요^^



마곡지구의 유일한 위락시설로 상권이 형성되고 있는 발산역세권 상가입니다. 올 9월부터 LG근무자들의 대거 이동이 보입니다. 약 만명이 순차적으로 입주를 시작하는데요, 일주일 단위로 약 1,000~2,000명의 근무자가 이사를 하고, 올해부터 LG사이언스 인근에 유동인구나 각 역세권별로 상권 형성이 빠르게 잡힐 전망입니다.


마곡지구내에서 투자하셨던 분들중 손해를 보신분들도 계셨을 것이고, 엄청난 프리미엄의 득을 보신분들도 계셨을 것입니다. 매월 공실의 손해보다 붙는 프리미엄이 크다고 투자자 분들께서 직접 말씀하실 정도니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수익형부동산은 마곡 골든타워입니다. 마곡의 유일한 위락시설인 만큼 투자보다는 직접 운영 하실 실수요자분들의 문의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마곡지구 유일한 위락시설 마곡골든타워 상업시설



사업명 : 마곡 골든타워 상업시설(근린생활시설, 숙박시설 및 위락시설)

대지위치 : 마곡지구 상업용지 B8-5블럭

연면적 : 5,444.86평

대지면적 : 541.17평

건축면적 : 324.18평

규모 : 지하 5층 ~ 지상 12층

용도 : 근린생활시설 및 숙박, 위락시설

주차대수 169대



위는 분양할당시 MD구성을 이렇게 하겠다~ 라는 표인데요, 이와 비슷하게 현재 임차가 맞춰진 부분도 있습니다. 아래 현장사진을 보시면서 하나하나 보겠습니다. 각 층별로 임대문의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위락시설인 7, 8층의 회사보유분의 내용입니다.



골든타워 정문입니다. 



1층 앞에 공개공지가 있고, 공개공지 덕에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있는 상가입니다. 이부분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군요.



각층마다 임대나 매매, 회사보유분매물도 거래가 가능하며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발산역을 바라보고 찍었는데요, NC백화점이 바로 보입니다. 상권이 자리잡히게 될경우 엄청난 유동인구가 확실시 되고있습니다.



마곡 골든타워의 입지! 발산역상권으로 완성되어가고 있는 마곡의 황금상권입니다.



이사진은 골든타워 뒷문인데요, 골든타워 후면부에 12m 녹지보도가 연계되어 건물사이에도 맞은편 상가도 있어 맞상가로 보시면 정확합니다. 좀더 많은 사진으로 설명을 드려야하는데.. 좀 아쉽네요..



9층부터 11층까지는 숙박시설인 골든호텔로 전용 엘레베이터가 2대설치가 되어있습니다. 12층은 스카이라운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곡 골든호텔 전용엘레베이터와,



근생시설을 이용할수 있는 일반 엘레베이터 3대, 총 5개의 엘레베이터로 층간 이동이 매우 용이합니다.



안쪽에서 마곡 골든타워 정문을 바라본 사진입니다. 좌측에 공실도 보이시죠? 임대문의도 받습니다.



이사진을 빼놓을뻔했군요. 1층 정면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지하는 영업중이랍니다. 



각층마다 면적과 호실입니다. 1층은 제외.





주출입구가 3.5m로 이용하시는 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고요, 1층 층고 높이가 4.8m로 상가로 들어갔을때 답답함이 없습니다. 또한 옥상정원에 태양광발전시스템으로 관리비면에서도 다른상가보다 약간(?) 저렴하겠지요?



작년에 포스팅했던 사진중 하나인데요, 작년 사진과 비교했을때 유동인구가 많아 졌음을 알수 있습니다. 예전사진을 보니 예전생각이 나면서 추억 돋는군요 ㅎㅎㅎㅎㅎ




간략하게 이정도로 알아보고요, 회사보유분의 평단가, 분양가라던지 납입일정과 임대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블로그 특성상 가격에 대한 내용은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2층 일부호실 매매가능 정계약시 계약금,중도금 잔금 협의! 4층 일부호실 매매가능 2층과 마찬가지의 조건이고요, 실수요자분들께서 관심을 갖아 볼만한 위락층인 7층 총 219.3평  2개호실과 8층 총 219.3평 2개호실은 회사보유분으로 투자 컨설팅이 절대적으로 필요 합니다.


각층마다 임대나 매매등 실 수요자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릴께요^^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