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마곡상가임대추천, 프렌차이즈, 마곡창업 어디가좋을까?





마곡상가임대 추천! 프렌차이즈 창업 어디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곡지구내 각 역세권 별로 #식당자리, #맛집, #프렌차이즈 창업자리, #소자본창업 자리등 장사를 하시거나 창업을 하시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마곡에 중심이 되는 마곡역, 마곡나루역, 발산역 이렇게 세군데이구요, 죄송하지만 양천향교역과 신방화역은 다음포스팅때 알아볼게요~ 





마곡상가임대내용중 아직은 먹을곳이 많이없는 마곡에 식당자리나 프렌차이즈 창업입점장소로 적당한 위치는 어디가 좋을지 마곡역세권별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LG사이언스파크는 올해 9월말 부터 입주를 준비중이고 10월 10일 만명의 근무자가 이사를 오게 되는데요, 그래서인지 최근에 근무자들이 방을 구하는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또한, LG협력업체의 문의도 많아지고있는데요 그렇다면, 이제 마곡지구에 남은 숙제는 바로 역세권별 상권형성에 대한 부분이겠지요.


마곡지구 상가투자라던지 마곡상가임대 문의는 꼭 한번 상담 요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곡지구의 역세권별로 어떤상가가 어떤위치에 자리잡고있는지, 보증금과 월세는 얼마인지, 장사가 잘되는 업종의 월 매출은 얼마인지, 일 매출의 객단가 시뮬레이션을 돌려보고 수익을 극대화 할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공유하며 의논과 방법을 제시 해야 합니다.


항상 상권을 살피며, 공부하고있습니다.

 




최근 조사한 식당자리와 프렌차이즈 창업 업종과 위치입니다. 어디에 뭐가 들어가 있을까요? (블로그 특성상 모자이크 처리 양해 바랍니다^^; 저작권있어요.)



모든 업종을 조사하며, 마곡상가임대를 하시려는분, 식당자리를 알아보시는분, 마곡맛집을 운영하고 싶으신분, 프렌차이즈창업을 하시려는분, 소자본창업에 관심이 많은신분, 마곡창업이 궁금하신분등 마곡상가임대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며, 권장 업종이라던지 투자물건을 마곡일등 부동산에서 브리핑하고 있습니다. 단, 실제로 운영 및 투자하실 분들만 문의주세요.





마곡지구상가임대 라는 제목으로 각 역세권별로 현장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직접운영하실분들은 현장조사를 미리 하셔야 하니 사진자료는 그냥 참조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실제로 마곡창업이나 프렌차이즈창업을 하시려는 분들도 직접 발품을 파셔야 하니까요^^;


이미 스타벅스, 롯데리아등 대형프렌차이즈들은 미리미리 선점을 하고있습니다. 


마곡역



마곡역에서 LG사이언스정문으로 가는 보행자도로 입니다. 보행자 도로 양옆에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지요. 다른 역세권에 비해 상가 비율이 너무 낮습니다. 현재 월세가 높긴하지만, 향후 희소성있는 상가로 충분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옥상에서 반대로 바라보았는데요, GMG 주차타워를 기준으로 오른쪽에 마곡 이너매스, 보타닉3차 왼편으로는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오피스텔입니다. 이길목이 마곡역세권중 유일합니다. 마곡역을 이용하기위해 반드시 지나쳐야 할 길목인것이죠.



오른쪽이 LG정문으로 가는 방향입니다. 높은 분양가로 유명한 이너매스 마곡, 이너매스 마곡 코너 쪽으로 약 2,500평의 녹지 공원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1층에 자리잡고있습니다^^



LG사이언스파크가 공사진행중이며, LG사이언스파크를 가로질러가면 2017년 10월에 1차개장, 2018년 6월에 전면개장을 앞두고 있는 아시아 최대규모인 서울중앙화목원(가칭 : 보타닉공원)으로 갈수있는 녹지 길도 조성이 됩니다.



마곡나루역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의 더블역세권으로 바로옆에 서울중앙공원(가칭 : 보타닉공원)으로 향후 기대가치가 큰 입지입니다.



마곡나루의 경우 안쪽으로 들어가면 많은 상가들이 있습니다. 안쪽 상가사진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희망하시는 업종을 알려주시고 방문하셔서 좀더 많은 자료를 보시면서 판단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마곡나루역의 간판인 보타닉 푸르지오시티 입니다.




발산역



마곡지구상권중 발산역상권형성이 빠릅니다. 식당자리나 마곡맛집이 많기로 유명하죠^^ 프렌차이즈 창업이라던지 식당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방문약속을 잡아주세요.



발산 우성에스비타워 대로변 상가들



우성에스비타워는 정말 좋은상가 같습니다^^



발산 골든타워를 기준으로 NC백화점이 보이는 거리입니다. 이쪽까지는 식당자리가 괜찮습니다. 



발산역에서 힐스테이트 에코 발산쪽으로 들어가는 길목입니다. 위 사진들로서는 정확한 입지를 확인하실 수 없을꺼예요. 정말 마곡상가임대를 원하시는 분들 중 식당자리나, 프렌차이즈 창업을 하시려는분, 마곡맛집을 운영하시고 싶으신분, 소자본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주저말고 방문해주세요.





보다 많은 현장사진이 없어서 좀 아쉬웠구요, 오전시간에 찍어서 그런지 유동인구는 표현이 되질 않았네요. 참조! 만해주시고요 실제로 장사를 하시려는 분들은 이미 현장을 먼저 다녀보실테니까요.



작지만 강려크합니다. 저희부동산에 단골손님들은 아실껍니다.

실력이 곧 신뢰입니다. 정확한 데이터를 가지고 투자리스크를 최소화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