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마곡지웰2차(파인스퀘어) 마곡C13-7,8,15,16블럭 주요내용


녕하세요 마곡지구 온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곡이야기는 마곡지구 C13-7,8,15,16블럭에 위치한 마곡 지웰2차(파인스퀘어)에 대한 소식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이 공개되어 최근 C13필지중에 가장 관심도가 높은것으로 확인이 되고있습니다. 현재 사전구매의향서를 접수하고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연락주시구요, 안내해드릴 지웰2차에 대한 정보를 공개합니다.



재 지웰2차(파인스퀘어)의 조감도입니다. 총 4개필지, A동과 B동으로 구성이 되어지는데요, 건물과 건물사이의 간격도 넓어서 향후 상가를 이용하는 유동인구를 흡수할만한 요건을 갖추게 됩니다. 정확한 사업개요는 다음주 초중으로 나온다고하니 바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 C13블럭에서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개가 된후 주변현장들이 떠들석했는데요, 좀더 자세한 문의나 사전구매의향이 있으신분들은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마곡 지웰2차(파인스퀘어)는 3면이 코너상가이며, 가운데 보행도로를 만들었습니다. 더군다나 3면중 주출입구인 정면앞에 약 1,160평의 문화공원도 있어서 LG사이언스파크 정문앞 상가인 마곡 이너매스와 비슷한 입지라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도 무려 약 2배정도니 합리적인 매리트라는 표현을 써도 좋겠죠?




곡지구에서 큼지막한 몇몇 입지들을 표시해보았는데요, LG사이언스파크와 보타닉공원을 제외하고 마곡지구에서 가장 기대가 큰 마곡특별계획구역과 마곡스타필드입니다. 이미지상으로 보시면,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은 마곡지구내 유일한 더블역세권입니다. 강남 코엑스 규모의 건물과 마곡스타필드를 지하로 보행자 무빙워크를 설치하여 5호선 마곡역과도 연결하게 되죠. 서울시내 몇 안되는 트리플역세권입니다.

더군다나 5호선 마곡역은 C13블럭을 연결하여 지웰2차(파인스퀘어)와의 도보 5분거리의 입지를 자랑하게 되며, 약 1,160평의 문화공원도 바로앞, 마곡엠밸리 15단지 정문방향이라 유동인구를 머물게 할 수 있는 입지를 가지고있습니다.




곡 지웰2차의 정확한 사업개요가 나오면 그부분만 재공지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아마 9월11일 이후에 나올것 같습니다. 이점 양해 바라며, 오늘 공개된 도면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1층 도면입니다. 지웰2차 건축계획에 아예 높은 층고를 이용하여 대놓고 마곡지구 유일한 볼링장과 스크린골프장을 설계하였는데요, 아 스크린 골프장은 아니군요.. 그렇다 해도 약 1,160평의 문화공원 앞 필지자체의 입지로 봤을땐 집객도가 뛰어납니다. 더군다나 저렴한 가격까지..




지상 1층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표현을 할만하겠죠? 직접 비교해보세요.



지웰2차(파인스퀘어)의 지상 2층도면이며, 테라스면적 역시 정확한 건축도면을 최종적으로 확인한후 재공지 드리겠으며, A동과 B동을 연결하는 연결 브릿지가 있습니다.



지상3층까지 연결브릿지가 있어 지웰2차상가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동과 동사이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상4층인데요, 아래쪽은 엠밸리 15단지 아파트와 문화공원 앞이라 그런지 상가동으로 분류하고, 대로변쪽은 사무실로 지정하였습니다. 더군다나 건물 가운데 공개공지도 눈에 띄는군요.



지상 5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오피스입니다. 지웰2차(파인스퀘어) 오피스 발코니면적은 서비스 면적입니다.



지상9층 오피스에는 동과 동사이를 연결하는 연결브릿지가 있습니다.



상 오늘 낮에 공개된 지웰2차(파인스퀘어)에 대한 정보였구요, 저는 지하층에 유난히 관심이 많이 가는군요. 마곡지구 유일한 볼링장과 스크린골프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건물 정면앞에 1,000평이 넘는 문화공원이 있어서 집객도가 뛰어나기 때문에 투자대비 수익성에서 역시 큰 매리트가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볼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단번에 이해가 가실것 같습니다.

마곡지웰2차(파인스퀘어)의 사전호실예약을 접수 받고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릴께요. 고맙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