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마곡역상가분양 대승사이언스파크2차 분양안내


안녕하세요 마곡지구 온달입니다. 오늘 가져온 마곡소식은 마곡중앙대로와 마곡공항대로 라인을 가지고 있는 C13-1,9블럭에 위치한 마곡사이언스타워2차 분양현장에 대한 소식입니다. 일주일전에 마곡 C13블럭의 몇몇 현장에 대해 포스팅했을때만 하더라도 정확한 계획이 공지되지 않아 하루하루 일정과 가격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일주일 사이 놀라울정도로 각현장의 활발한 사전예약과 호실지정에 대한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곡대승자리라고 불리우는 사이언스타2차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마곡역상가분양 사이언스타워2차는 C13블럭중에 마곡역 5번출구와 가장 가깝습니다.

C9-1블럭이 마곡역 출구가 생기긴 하나 필지가 작고 두개의 마곡역 출구에 가려 추후 1층상가가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도로 하나를 두고 마곡역 출구앞 상가라는 점을 보았을때 C9-1블럭과 같은입지의 역세권입니다. 또한, 삼면코너 상가의 입지와 전 호실이 확트인 조망권, 스타필드 마곡 인근의 상가와 사무실로 인기가 매우 좋을것으로 주변 부동산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위 참고자료가 스타필드 마곡과 제2의 강남코엑스와 유사한 규모의 특별계획구역으로 인근 생활인프라가 우수한 입지와 인접해 있습니다. 마곡특별계획구역과 마곡스타필드는 얼마전 했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위에서 언급한 스타필드 마곡과 특별계획구역인근에 강서세무서와 강서구청, 출입국관리사무소의 공공부지 역시 인접해있어 모든 행정업무를 볼수있게됩니다.

이전 영등포에 있던 강서세무서가 강서구로 제자리를 찾게되는 계기가 되는군요^^ 이처럼 모든 행정기관의 이전과 대기업의 입주임박, 지하철신설 및 개통일자가 가까워 옴에따라 서울시는 강서구 마곡지구에 R&D센터로 집중도가 높으며, 마곡지구가 강서구를 먹여살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마곡중앙대로와 마곡공항대로를 가지고있어 교통이 용이하며, 내년 말까지 새롭게 신설되는 5호선 마곡역과의 거리도 매우 가깝습니다. 더군다나 두개의 필지가 위아래로 긴 모양이라 마곡중앙대로 전면을 바라보게 됩니다. 마곡역상가분양하는 입지중 가장뛰어난 현장입니다.




이미 사업지 사전예약이 진행되어 몇몇개의 층은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마곡역상가 대승 사이언스타워2차의 입지입니다. 각층마다 분양일정이 다르며, 대행사에서 실수요자위주로 공급계획이 있으므로 빠른문의를 주셔야 하는 상황입니다. 

문의 : O1O. 2O56. 786O



해당 층별로 간단한 안내와 설계도면을 안내해드릴게요.


위도면은 지하층 안내입니다. 지하상가로 어떤 업종이 들어오면 좋을까요? 혹시 주차장을 독점으로 사용이 가능할까요?? 이부분은 상담이 필요합니다. 블로그 특성상 많은 혜택을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랄게요. 마곡역분양상가중에 모든 지하층역시 완판되었기때문에 실제운영에 관심있으신분들의 문의를 기다립니다.


우선 마곡역상가 대승사이언스타워2차의 사업개요는 이전포스팅때 말씀드렸구요, 못보신분들을 위해 간단히 몇가지 포인트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층고부분인데요, 마감을 제외한 총 층고입니다. 지하층 층고5m, 지상1층 5m, 지상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 3.9m의 층고로 동일했습니다. 또한, 타 건물과 차별화를 두기위해 주차대수를 극대화하였습니다. 바로 2층과 3층의 업종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1층 근린생활시설은 정문방향으로 108호는 약국자리로 지정이 되어있고, 마곡역방향, 북측을 바라보는 116호는 편의점자리로 지정이 되어있네요.


각 층마다 사전구매의향서로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2층과 3층은 병 · 의원으로 지정이 될것같습니다. 사전구매의향서의 내용들을 보면 대략 예측할 수 있기때문이죠. 마곡역상가중 가시성이 뛰어난 입지입니다.


마곡 사이언스타워2차 3층입니다. 피부과, 신경외과(예정), 가정의학과, 외과, 치과로 입점의향을 밝혔고, 2층 역시 병의원 쪽으로 맞춰지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MD 구성의 경우 준공시점에서 일부 변경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층부터 업무시설(오피스)입니다. 마곡역상가 사이언스타워2차의 정문 위쪽으로 공개공지가 있습니다. 사업지에서 마곡중앙대로를 이용하여 바로 좌회전만하면 마곡스타필드, 강서세무서, 강서구청, 출입구관리사무소로 바로 연결이되며, 역시 중앙대로를 타고 바로 직진만하게되면 LG사이언스파크와 마곡특별계획구역으로 연결됩니다. 타현장에 비해 교통망이 우수하다는 강점을 가지고있어 임대를 기준으로 보았을때 실수요자가 찾게되는 입지를 가지게 됩니다.


4~9층 업무시설(오피스)입니다.




시행사 : 대승디에스(주)

시공사 : 대승건설(주)

대행사 : (주)하람컴퍼니


마곡역상가 C9-1,9블럭

대승사이언스타워2차 포스팅이었습니다.

관련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