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김포한강 신도시

오피스텔분양 김포 수익형부동산 알아보기


시간이 돈을 벌어주는 수익구조를 만들자!

일하지 않아도 매달 월급처럼 수익을 얻는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부동산들은 날씨에도 민감하죠? 7월초부터 많은비가 온다는 기상예보를 무시하고 호우경보, 폭염주의보 문자가 자꾸 엇갈리고 있네요. 오늘 폭염주의보인데, 항상 건강유의하세요. 건강이 재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수익형부동산은 현재 오피스텔분양을 하고있는 김포 골드마크 오피스텔입니다. 처음 수익형부동산을 하시려는 분은 주목해주세요. 마곡지구 배후도시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김포지구입니다.


오피스텔투자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공실이죠. 공실여부가 수익과 관계가 되기때문에 주변입지와 임대수요, 상업시설의 비율과 역세권 유무, 산업단지와 연접하여있는지..등등


오피스텔분양 파격조건!


무려 10년동안 임대보장을 관리업체에서 보장합니다. 또한, 10년동안 매년 같은 월세로 책정것이 아니고 2년마다 시세대비 월세를 법적으로 허용하는 범위내 인상할수 있는데요, 투자물건으로서는 굉장히 좋은 조건으로 임대사업을 시작하실 수 있는 조건입니다.


최근 마곡지구에 홍보관사무실을 운영하며, 연락주시면 자세한 주소와 방문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와 자료를 보시면서 하나하나 살펴 보겠습니다.




모든사업의 기본이 되는 사업개요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업명 : 골드마크 오피스텔

주소 : 김포시 구래동 6879-3번지

지역/지구 : 도시지역, 상업지역

대지면적 : 1,785.80㎡

건축면적 : 1,112.56㎡

연면적 : 20,226.41㎡

건폐율 : 62.30%

용적률 : 698.82%

건축규모 : 지하 5층~지상 16층

주차대수 : 자주식 204대


김포 구래동 한강신도시 골드마크오피스텔은 1층상가 18호실, 2층과 3층은 각 6개 호실로 구성이됩니다.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22㎡~31㎡로 원룸, 1.5룸, 투룸등 6가지 타입으로 총 257실이 제공이 됩니다.





한강신도시중에 산업단지를 이용하시는 근무자분들의 수요를 구래지구가 흡수합니다. 율생 산업단지, 김포양촌산업단지, 학운산업단지, 김포한공 산업단지, 검단산업단지 등등 김포골드밸리의 수요가 그대로 구래지구로 흡수됩니다.




김포 한강로 서울도심 및 여의도, 강남 접근성 향상, 제 2외곽순환도로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며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2018년 개통예정에 있어 지하철 9호선 연결로 교통 편의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구래역 도보3분 초역세권 프리미엄

구래지구 오피스텔중 구래역과 가장 가까운 초역세권 프리미엄 입지

최대 중심상업지구 내 최중심 입지

한강신도시 최대규모 중심 상업지구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 단지바로 옆 메가박스 위치, 상업지구 내 E마트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인접






한강신도시 구래동 오피스텔 골드마크인근에는 이마트, 복합환승센터, 중앙수변공원 등이 있고 13번째 한강고수부지, 아트빌리지, 조류생태공원, 문화예술센터등도 개발 예정에 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는 인구가 증가하는 신도시입니다. 양곡지구를 포함한 구래지구는 약 3만여세대 5만 7천여명의 인구가 조성됩니다. 30대 인구비중이 가장 높게 나타난 김포 한강신도시는 1인가구가 늘어나고있는 추세이며, 김포시의 사업체도 꾸준히 늘어가는 추세여서 오피스텔 공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액수익형부동산 오피스텔분양의 인기 이유는, 은행금리가 장기간 불안정하여 아무리 높은금리로 은행에 거치해도 연 2%초반대이기 때문에 물가상승률을 따라가지못하는 반면 오피스텔분양, 수익형부동산의 경우 소액인데도 불구하고 평균 6~8%의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오피스텔분양투자의 가장큰 리스크인 공실의 위험을 관리 회사가 10년 임대보장, 2년마다 월세차익 시세반영보장을 해주어 부담없이 수익형 부동산을 시작하실 수 있다는 것이죠.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 제공

43인치 TV, 빌트인 콤비냉장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2구 전기쿡탑 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다양한 수납공간 및 붙박이 제공

세대 내 다양한 수납공간이 설계되어 있어 공간활용의 효율이 높으며 별도의 붙박이장이 제공되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대별 개인창고 제공

모든세대에 세대별 개인창고공간을 지하에 설계하여 계절용품, 사용빈도가 낮은물품등을 편리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스타일에 맞춘 최고급 마감재 사용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최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이고 밝고 화사한 컬러믹스를 통해 공간 개방감을 높여줍니다.



이제 타입별 방구조를 공개합니다.


오피스텔분양매물의 경우 골든호실을 지정하는것이 좋습니다.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수익형부동산을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임대사업의 시작은 오피스텔입니다. 투자자분들의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한분한분의 인연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