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명단입니다[마감]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한분한분이 정성껏 써주신 댓글을 빼놓지 않고 잘 읽어 보았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글을 올리자마자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는데요, 초대장이 7장밖에 없는게 너무 안타까웠네요..


급하신분들도 계셨고요, 나름 체계적으로 운영노하우를 가지고 계신것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많은 댓글 감사드리고요, 명단공개 하겠습니다. 보안상 @ 앞부분만 노출할게요^^


 1. pppl5240@님


오랫동안 키웠는데 그마음 저도 공감합니다 ㅠㅠ 힘내셔요!! 화이팅


2. hslim9132@


개발쪽에 계시는군요. 많은 초보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도움이 되어주셔요^^


3. bunnycbh8@


타지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 한국과 진심으로 소통하시고 건강유의하세요~


4. bllzzard0@님


어린학생이군요^^ 초등학생이라고 무시하진 않습니다. 어린 친구들께 많은기회가 가야하는데 그러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초등학생인데도 글에서 열정이 보여 흐뭇합니다. 열심히하세요!!


5.  blockdmask@님


댓글주신 내용이 체계적이고 간결하네요. 글쓰시는 직업이신지?? ㅋ 저도 많이 배워야할거같네요^^;


6. god-633@님


울지마세요 ㅎㅎ


7. soullez@님


저에게도 도움을 주실수 있으시죠? 좀더 많은 블로거들에게 도움이 되어 주셔요. 부탁드립니다ㅎㅎ








아이고, 7장 밖에 없어서 못드린분들께는 너무 죄송해요 ㅠㅠ 어디 초대장 많이 구하는법 없을까요 -ㅅ-;;


제가 초보블로거라 많은 초보 블로거들에게 도움이 되어 주셨으면 하는 분들께 우선드렸어요. 또 초대장 있으면 배포약속드릴께요^^


블로그 개설하시고 댓글남겨주시면 많이 놀러갈테니 아무쪼록 잘 운영하셨으면 합니다. 댓글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