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마곡지구 상가·사무실

마곡지구상가 분양가 알아보기 마곡지웰타워C9-5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오늘이 벌써 8월2일 휴가철이네요~ 휴가중이신 이웃님들은 휴가 잘보내고 계시겠죠? 아무쪼록 아무탈없이 즐거운 휴가 다녀오시길 기원하고 저처럼 휴가계획이 늦으신 이웃님들도 더위조심하시고 늦게나마 재충전에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마곡지구 이야기는 마곡지구상가 마곡지웰타워 관련내용입니다.


최근 대형 프렌차이즈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고있는데요, 마곡지웰타워는 먹자상권하고도 관련이 깊고 해당필지 인근으로 이화의료원, 의료, 의학관련 연구단지가 입주를 시작하기때문에 최대한 이러한 업종과 관련있는 업체와의 접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형식당, 미용, 헬스등 각 프렌차이즈 담당자분들에게 객단가와 인권비, 호실 구조별로 시설위치,  관리형태까지 좀더 세부적이고 전문적인 제안서를 발송후 확인까지 하니, 더욱 신뢰가 가는것 같습니다.


분양사무실에서 분양권전매 및 임대알선행위(부동산 중개)는 불법입니다. (무등록업소 불법중개시, 공인중개사법 3년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


프렌차이즈 식당의 경우 50평을 기준으로 작은 평수는 45평, 50평 이상 150평, 최대 350평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창업박람회나 프렌차이즈 루트를 통하여 마곡상가분양을 하면서 선임대(상가준공일전 적절한 수익률로 임대를 미리 맞춤)를 맞추면서 투자리스크 없는 상가분양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부동산보다 믿으셔도 좋습니다. 



요새 인터넷검색을 조금만 해보아도 마곡지구 투자에 대한 내용들이 많이 있어서 어느정도는 마곡에 대해 알고 계실거라고 믿습니다. 마곡의 자세한 설명은 미팅또는 유선상으로 공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과거 2~3년전만 하더라도 허허벌판이었던 마곡지구에 상가투자를 하셨던 분들은 현재 돈을 많이 벌었다고 주위에서 말씀을 하지만, 당시 상가 투자자분들께서 공실의 리스크를 가지고 투자를 하셨고, 길게는 1년이상 공실의 손해를 보셨기때문에 분양주(임대인)입장에서 어느정도 적정한 보상은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마곡엠밸리 아파트는 특히나 많이 올랐죠. 아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내용이겠지만, 이러한 부분들도 오를만한 근거가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와서 마곡지구상가 지웰타워에 대한 투자 브리핑입니다. 우선 입지확인부터 해보셔요.



5호선 마곡역 4번출구와 가깝고 업무지역 C9-5블럭 사거리 코너상가 입니다.





마곡지구상가

마곡지웰타워

[회사보유분]



지하1층은 임대관련하여 사실 어려움과 고민이 많습니다.. 각 프렌차이즈들의 입지도 있을테지만, 프렌차이즈외에 여러형태로 구상을 하고있습니다. 각 호실당 전용면적 15.93평으로 분양가 2억9천, 두호실 합쳐서 총 전용면적 31.86평입니다. 임대나 분양 모두 쉽지는 않겠지만, 최대한의 좋은 상황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물건추천.

최근 대형 음식점 프렌차이즈 선임대를 진행하고 있는 2층 4개 호실입니다. 계약면적 195.39평, 전용면적 89.01평으로 4차선 공항대로변에 입지하고 있으며, 지하1층부터 지하4층까지 개별창고를 제공함으로서 상가를 운영하는 임차인분들의 창고공간 활용면에서 뛰어납니다. 



현재는 발산역상권의 인구가 유입이 되지만, 점점 마곡역상권으로 불리우고 있으며, 향후 특별계획구역 마곡스타필드로부터 외부인구까지 유입되는 좋은 상권으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또한, 지웰타워 남쪽에는 업무 C13블럭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향후 학원가 또는 먹자상권으로 될것이라는 예측이 많으며, 동쪽(오른쪽)편은 연구단지가 조성되어 양쪽으로 소비수요를 빨이들이게 됩니다.




해당호실들은 분양사무실이나 인근 부동산에서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임대라는 차별화를 두고 투자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오셔서 결정만 하시면 됩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마곡 지웰타워의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 바랄께요^^



2017/07/14 - [수익형부동산/마곡지구] - 마곡지웰타워 마곡지구 상가투자 어디로할까?






마곡지구상가 마곡지웰타워는 총분양금액의 10%로 2년동안 중도금대출은 무이자로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해드린 2층 상가의 경우 약 3억 5천의 금액으로 투자를 하시고 2년동안 상황을 지켜보시면 됩니다. 2019년 3월에 준공예정으로 잡혀 있으며, 준공후 안전한 수익률로 매월 1,620만원 이상의 임대료 기대를 해봅니다.


준공기간 2년이라는 공사기간안에 LG사이언스파크를 비롯한 협력업체의 입주와 롯데(입주완료), 이랜드, S오일, 코오롱등 굵직한 대기업의 입주도 계획되고 있기때문에 지금이 투자 적기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최대한의 수익률이 보장되고 최소의 투자리스크로 좋은 입지의 물건만 취급하고 권해드립니다.


또한, 위에서도 언급했다 시피 대형 프렌차이즈 업체의 유치계획등 진행상황을 상세히 브리핑 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였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O1O.2O56.786O

마곡일등공인 한 용희 부장

사업자 정보 표시
마곡일등공인중개사사무소 | 하지민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30-27-00398 | TEL : 02-1566-4385 | Mail : hm634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